루네이트, 'SUPER POWER'로 전할 청춘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가 강력해진 청춘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버프)'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루네이트는 지난달 19일 선공개한 수록곡 'PASTEL(파스텔)'로 청춘 스토리의 서막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강력해진 청춘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버프)'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예고한 루네이트의 새 앨범 키워드는 '청춘'이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루네이트의 새로운 콘셉트는 '꿈 많은 청춘'으로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에 더욱 강력해진 팀 시너지를 담았다. 소속사는 "루네이트만의 당찬 패기와 에너지로 구현할 청춘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6일과 7일 연이어 공개된 비전 스코프(Visionscope)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루네이트의 업그레이드된 자신감을 만날 수 있다. 유닛과 단체 포토 속 루네이트는 원하던 꿈을 이룬 주인공으로 짜릿한 변신을 이뤘다. 화려한 착장을 소화한 멤버들은 인터뷰에 응하거나 레드카펫 위를 누비며 당당한 포스를 내뿜었다.
앞서 루네이트는 지난달 19일 선공개한 수록곡 'PASTEL(파스텔)'로 청춘 스토리의 서막을 열었다. 루네이트는 신비로운 감성을 풀어낸 'PASTEL' 음원과 더불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비주얼캠, 스페셜 필름과 댄스 챌린지 등에서 그간의 성장을 보여줬다.
루네이트는 오는 13일 미니 2집 'BUFF'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비명낙천' 계속…임종석 선대위원장 가능성은 0%?
- 조국혁신당에 밀리는 개혁신당…'반등 돌파구' 찾기 어렵네
- '린가드 열풍', '임영웅 파워' 넘나?...FC서울, 주말 프로축구 달군다
- '김범수 전권' 받은 카카오 준신위, 실효성 시험대...'회전문 인사' 제재 나설까
- [억 소리나는 비트코인上] 1억 목전에 둔 비트코인…상승랠리 이어갈까
-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승진…"강력한 리더십 필요"
- "국제 정세부터 국내 정책까지"…'K-방산주', 우주가 돕는다
- 고 손명순 여사 빈소 조문하는 한동훈 위원장 [TF사진관]
- 빅뱅 대성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어…태양 형 부럽다"
- 복잡하고 미묘해서 더 애틋한 '패스트 라이브즈'[TF씨네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