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멤버, '여친 있냐' 묻자 짜증"…홍진경 폭로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과 그룹 빅뱅을 라디오에서 만난 과거를 회상했다.
7일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에는 대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홍진경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영상에서 홍진경은 "그때 내가 빅뱅 멤버들에게 '만나는 여친' 있냐고 물어봤는데, 모 멤버가 짜증을 냈다. '에이X' 이러더라. 무안해서 몇 번을 빌었다. 그래서 '저 사람은 있다'고 생각했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홍진경과 그룹 빅뱅을 라디오에서 만난 과거를 회상했다.
7일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에는 대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홍진경과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KBS라디오 '홍진경의 가요광장'에서 인연을 맺은 사이. 이날 영상에서 홍진경은 "그때 내가 빅뱅 멤버들에게 '만나는 여친' 있냐고 물어봤는데, 모 멤버가 짜증을 냈다. '에이X' 이러더라. 무안해서 몇 번을 빌었다. 그래서 '저 사람은 있다'고 생각했다"고 웃었다.
이에 대성은 "그 이후로 누나가 우리 숙소에 만두를 계속 보내주셨다"고 이야기했다.
대성은 "결혼 생각이 있냐"는 홍진경의 질문에 "무조건 있다. 마흔 전에는 무조건 가고 싶다는 계획이 어릴 때부터 있었다"고 답했다.
대성은 "가정이 있는 게 인간으로서 행복도가 높은 것 같다. 주변인들도 결혼을 장려한다"고 덧붙였다. 그룹 멤버 태양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기도. "태양도 결혼하니 훨씬 좋다더라. 사람을 보면 좋아진 게 보인다"고 말했다.
"태양 아들이 그렇게 예쁘다던데"라는 제작진의 질문에는 "맞다. 형의 남자다움과 형수의 예쁨을 최고로 잘 가져왔다"고 강조했다. 이에 홍진경은 "아빠가 태양이고 엄마가 민효린인데 뭘"이라며 인정했다.
대성은 "빅뱅 멤버들과는 얼마나 자주 통화하냐"는 물음에 "요즘에는 솔로 활동이기도 해서 예전처럼 많이 통화는 못한다. 계약 얘기할 때 통화 자주 하고, 지금은 그냥 연락하면 응원하는 이 정도"라고 밝혔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홍진경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뭐?' 술 못 마시는 유재석 "오늘 저녁은 맥주다"
- 빠니보틀·원지·곽튜브 "'지구마불' 출연 후 우리가 광고 휩쓸어"
- 김선영, 제대로 떴다!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상 수상
- '원더풀 월드' 차은우, 김남주 향한 싸늘한 분노 표출
- '파묘' 이끈 조력 김재철-김지안-김선영, 스핀오프 원해요!
- '영자미식회' 싱가포르에서 개최…국물 무한리필 티타임(전참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