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기안84에 "넌 질투가 너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세 남자의 삼각관계가 공개된다.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한 맛집에서 MC 전현무와 기안84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에게 기안84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
이 가운데 전현무와 이장우의 화기애애한 통화가 길어지자 기안84는 질투심을 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세 남자의 삼각관계가 공개된다.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한 맛집에서 MC 전현무와 기안84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전현무는 여의도에서 녹화가 있을 때마다 아침을 먹었다는 단골 식당으로 기안84를 안내했다. 전현무는 "(식당이) 여러모로 기안84스러워서 데려가게 됐다"며 소개 이유를 밝혔다.
북엇국과 고추장아찌로 식사를 하던 전현무는 "오늘 뛰려고 운동화도 신고 왔다"라며 올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기안84의 페이스 메이커를 자청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에게 기안84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 MC 이장우의 전화로, '팜유 보디 프로필 프로젝트' 중인 이장우는 '팜유 대장' 전현무에게 운동 현황을 보고했다.
이 가운데 전현무와 이장우의 화기애애한 통화가 길어지자 기안84는 질투심을 표출했다. 전현무는 기안84의 모습에 "질투가 넌 너무 많아"라며 나무랐다.
또한 기안84는 "이대로는 '못 참지'만 4년 더 해야 해요"라며 앞으로 전현무와 같이 만들고 싶은 추억이 많음을 이야기했다. 기안84의 이야기에 점점 빠져든 전현무는 열변을 토하기 시작, 뜻하지 않게 두 사람의 치열한 논쟁이 펼쳐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