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100만 관객 수 돌파···외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듄: 파트2'가 9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10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8일 오전 8시 3분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듄: 파트 2'(감독 드니 빌뇌브)가 개봉 10일 만에 10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흥행 속도는 전편 '듄'이 개봉 20일 만에 100만 관객 수를 돌파한 속도보다 약 10일 빠른 속도로 전편을 압도적으로 뛰어넘는 수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2'가 9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10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8일 오전 8시 3분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듄: 파트 2'(감독 드니 빌뇌브)가 개봉 10일 만에 10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흥행 속도는 전편 '듄'이 개봉 20일 만에 100만 관객 수를 돌파한 속도보다 약 10일 빠른 속도로 전편을 압도적으로 뛰어넘는 수치다. 더불어 '웡카'에 이어 두 번째로 100만 관객 수를 돌파한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듄: 파트 2'는 '파묘'(감독 장재현)와 쌍끌이 흥행을 하고 있다.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압도적인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편보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더 깊어진 캐릭터들의 감정선, 그리고 아라키스 행성의 완벽한 미장센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편, '듄: 파트2'는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부친, 교도소 수감 중? 소속사는 무응답
- '파묘'와 '서울의 봄'이 만났다…장재현·김성수 감독이 함께한 '파묘의 봄'
- 김정훈, '음주운전→사생활 논란'에도 밝은 근황 전해
- '듄2'에 '듄3' 힌트 있다? 3편 기대하게 만드는 떡밥 공개
- 송중기, 손하트 논란 언급 '내 잘못…아이에게 부끄럽고 싶지 않아' [인터뷰]
- 칼군무부터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스텝 업: 브레이킹' 공개
- 마석도의 귀환…'범죄도시4' 4월 24일 개봉 확정
- CJ ENM, '마이'로 베트남 박스오피스 점령…'더 하우스 오브 노 맨' 기록 넘었다
- '파묘' 유해진 '최민식은 시루떡, 나는 백설기' [인터뷰]
- 마동석·김무열 재회한다…'악인전'→'범죄도시4'까지 이어진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