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부르는 ‘환승연애3’ 새 OST 나왔다

양승남 기자 2024. 3. 8.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ENM 제공



‘환승연애 3’ 가 제주도에서 느낀 만남과 이별의 다양한 감정을 담은 OST 들을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3’ 는 8일 오후 12시 여덟 번째 OST 인 Heon Seo(헌서)의 ‘All Blue’ 와 SHIRT(셔츠)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 총 2곡을 발매한다 .

이번 OST 는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주도를 배경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은 ‘환승연애 3’ 와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우선 Heon Seo(헌서)의 ‘All Blue’ 는 남녀의 만남과 이별을 ‘파란색’으로 해석한 곡으로, 청량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가창을 맡은 헌서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듣는 이의 귀를 시원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신스팝이다.

또 SHIRT(셔츠)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는 여러 사람과 많은 인연을 나누어 보아도, 결국 마음은 서로에게 더 기울어져 ‘우린 어차피 만날 인연’ 이라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최근 ‘환승연애 3’ 가 핑크빛 무드로 물든 제주도 데이트 과정을 보여주며 ‘역대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새로운 OST 들은 설레는 만남과 애틋한 이별 등 다양한 무드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3’ OST Part 8 Heon Seo(헌서)의 ‘All Blue’, SHIRT (셔츠) 의 ‘어차피 만날 것 같아’는 8 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과몰입을 부르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3’ 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