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스튜디오, 신작 어드벤처 '크리처스 오브 아바'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비트스튜디오는 스페인 콘솔 게임 스튜디오 치빅과 인버지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크리처스 오브 아바(Creatures of Ava)'를 8일 첫 공개했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행성 '아바'의 생명을 앗아가는 전염병으로부터 크리처들을 구출해 길들이고 육성하면서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편 11비트스튜디오는 크리처스 오브 아바의 게임 예고편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의 주요 특징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비트스튜디오는 스페인 콘솔 게임 스튜디오 치빅과 인버지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크리처스 오브 아바(Creatures of Ava)'를 8일 첫 공개했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행성 '아바'의 생명을 앗아가는 전염병으로부터 크리처들을 구출해 길들이고 육성하면서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22세 여성 모험가 '빅(Vic)'이 되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은 '툼 레이더' 시리즈와 '미러스 엣지' 등 글로벌 흥행작의 시나리오를 담당하며 게임 시나리오 작가로 명성이 높은 작가 리아나 프래쳇이 선사하는 내러티브를 즐길 수 있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연내 마이크로 소프트의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PC 버전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엑스박스 엑스박스 게임패스와 다양한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게임패스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제공된다.
한편 11비트스튜디오는 크리처스 오브 아바의 게임 예고편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의 주요 특징도 공개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