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영화 ‘남은 인생 10년’ 음원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영화와 OST 컬래버레이션 음원 작업에 참여한다.
휘인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장마'가 오는 15일 발매를 확정했다.
휘인은 '장마'를 통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휘인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장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인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장마’가 오는 15일 발매를 확정했다.
‘장마’는 지난 2011년 발매된 가수 정인의 두 번째 EP 타이틀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을 떠나보내며 흐르는 눈물을 멈추지 않는 장맛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휘인의 완성도 높은 보컬로 재탄생한 ‘장마’는 아날로그한 색감의 알앤비 편곡과 그루브한 악기 사운드와 만나 한층 격정적인 무드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절절한 사랑 고백과 미련, 옛 연인을 향한 기다림의 다짐이 휘인의 화려한 보컬 테크닉과 서정적인 감성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슬픔을 한층 진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휘인은 그룹 마마무의 음악적 색깔을 결정하는 보컬이자 정체성으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왔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곡 소화력으로 솔로 활동 또한 병행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휘인은 ‘장마’를 통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이 되던 해 난치병으로 10년의 삶을 선고받은 마츠리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를 만나 사랑에 빠져 하루하루 쌓이는 추억만큼 줄어드는 시간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그려낸 영화다.
한편 휘인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장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8kg 뺀’ 한그루, 이시영 만만찮은 ‘험한 등근육’ - 스타투데이
- ‘원더풀 월드’ 차은우, 김남주에 분노… 긴장감 폭발 - 스타투데이
- “엄마 딸로 와줘 고마워”...성유리, 반려견 떠나보냈다 - 스타투데이
- 16년 동안 작업...스윙스, 오늘(8일) 정규 발매→이효리 만난다 - 스타투데이
- “술·식탐↓..먹고 운동으론 안돼” 한지민, 40대 관리 고충(피디씨) - 스타투데이
- ‘나혼산’ 기안84, 전현무·이장우 사이 부러웠나… “질투가 너무 많아” - 스타투데이
- ‘고려거란전쟁’ 현종 김동준 몽진은 없다...3차 전쟁 돌입 - 스타투데이
-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 중 가수와 계약 갈등? - 스타투데이
- ‘미스트롯3’ 선 배아현 “8년째 무명…앞으로 꽃길 걸을 것” - 스타투데이
- 송가인, 양지은 다음은 정서주였다…역대 최연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