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하나은행 유튜브 조회수 800만 넘었다![SS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얼굴이 된 임영웅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가 8일 오전 800만을 넘었다.
스타브랜드 평판 1위의 임영웅 효과와 함께 열성 팬들의 응원, 그리고 하나금융그룹에 대한 관심 증가로 조회수가 폭발했다.
한편 구독자 159만명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8일 현재 총 19억5862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조회수 1000만은 언제 찍을까?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얼굴이 된 임영웅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가 8일 오전 800만을 넘었다.
스타브랜드 평판 1위의 임영웅 효과와 함께 열성 팬들의 응원, 그리고 하나금융그룹에 대한 관심 증가로 조회수가 폭발했다.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타이틀로 노출중인 영상으로 일주일 전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공개 6일만이었다. 이후 열흘만에 700만 조회수를 찍더니, 이제 1000만을 향한다.
15초짜리 영상에서 임영웅은 음악에만 전념할 수 있는 이유로, 자산관리를 하나은행에 맡겼기 때문이라며 ‘영웅은 하나’ 함께 펼쳐나갈 날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
지난 4일엔 ‘하나원큐 ’LIVE하나‘에서 임영웅 스페셜 영상이 단독 공개됐고, 추가로 HANA×HERO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며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구독자 159만명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8일 현재 총 19억5862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성은♥정조국, 으리으리한 집 공개..“20년 된 빌라, 인테리어도 못해”(햅삐김성은)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