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이별 후유증에 꽃 들고 처연…콘셉트 사진 추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의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1차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Hurt Me Less(환상통)' 필름을 통해 이별 후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극심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더보이즈는 1차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Hurt Me Less(환상통)' 필름을 통해 이별 후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극심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냈다. 'Memorial'의 의미를 담은 2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스로를 괴롭히던 환상통, 과거를 마주하고 진정한 이별을 받아들이는 순간을 담아내 소년들의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흑과 백으로 상반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덤덤한 표정, 이별과 추억,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흰 꽃을 통해 2차 콘셉트 포토의 메시지인 'Memorial'과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이라는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오는 3월 18일 발매 예정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그려낸 앨범이다.
더보이즈의 신곡 'Nectar'를 비롯한 정규 2집 'PHANTASY' Pt.3 'Love Letter'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동생 시부상에 시스루+빨간 매니큐어까지
- 화사, 침대에서 곤히 잠든 모습…강아지와 사이좋게 나란히 [DA★]
- 예비부부에게 닥친 성폭행·살인 사건…잔혹한 현장 (용형3)
- 템페스트 화랑, 사생활 이슈로 활동중단…SNS 6인으로 ‘손절’ [공식]
- ♥김지민 선 그었는데도…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발언 제발 그만 (독박투어2)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