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신보 트랙 프리뷰 공개···웅장한 밴드 음악 스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데이식스(DAY6)가 새 앨범 '포에버(Fourever)'의 악기 사운드를 공개했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발매되는 데이식스의 새 미니 앨범 '포에버'의 신곡 악기 사운드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트랙 프리뷰 필름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데이식스(DAY6)가 새 앨범 '포에버(Fourever)'의 악기 사운드를 공개했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발매되는 데이식스의 새 미니 앨범 '포에버'의 신곡 악기 사운드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트랙 프리뷰 필름을 선보였다. 필름에서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은 신보에 수록된 '웰컴 투 더 쇼', '해피(HAPPY)', '더 파워 오브 러브(The Power of Love)', '널 제외한 나의 뇌 (Get The Hell Out)', '나만 슬픈 엔딩', '사랑하게 해주라', '그게 너의 사랑인지 몰랐어'까지 총 7곡을 직접 연주해 들려줬다.
데이식스는 미니 5집 타이틀곡이자 멜론 일간 차트 순위가 연일 상승 중인 역주행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대표되는 신나는 느낌의 '청량식스', 애절한 감성과 노랫말로 심금을 울리는 '짠내식스', 록 에너지와 힘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강렬식스' 등 다양한 장르를 폭넓게 소화하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명성을 공고히 했다. 이번에도 듣는 재미가 살아있는 다채로운 작품을 예고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웰컴 투 더 쇼'는 웅장한 음악 스케일로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데이식스와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과 멤버들이 작사, 작곡을 맡아 그룹 본연의 감성을 녹여냈다.
한편 데이식스는 3월 18일 오후 6시 미니 7집 '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 이후 약 3년 만의 완전체 앨범 '포에버'를 정식 발매한다. 4월 12일~14일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00만 원에 입단한 투수, 7년 만에 몸값 731억 원으로
- 사과 1개에 2만원…'초현실적' 가격에 '실감도 안나…비트코인인가?'
- 싸이 덕 봤나…‘감기약 2인자’ 꼬리표 뗀 판콜, 과다복용은 금물[약 읽어주는 안경진 기자]
- “장원영 눈코입 다 담겼네”…아이브 콘서트 ‘20배줌’ 촬영한 ‘이 폰’ [영상]
-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첫 심경 '팬들 실망시켜 미안해'
- 미노이, '광고 노쇼' 2차례 해명했지만…소속사 갈등설→여론 악화 [SE★이슈]
- 송중기, 손하트 논란 언급 '내 잘못…아이에게 부끄럽고 싶지 않아' [인터뷰]
- 아내 외도 추궁하다 망치로 살해한 男, 징역 15년 선고
- ‘막내 딱지’ 뗀 후배 수상하더니…직장인 절반 이상 ‘이직’ 꿈꿨다
- 민원 시달리다 온라인에 신상 공개까지…3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