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김소연, 인생곡 '일편단심'으로 최종 6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미스트롯3' 최종 6위를 거머쥐었다.
김소연은 지난 7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결승전 인생곡 미션에 임했다.
앞서 김소연은 TOP7에 진출하며 결승전에 올랐다.
이날 김소연은 인생곡으로 금잔디의 '일편단심'을 선곡했고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하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는데 생각만큼 제가 설 수 있는 무대는 그렇게 많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미스트롯3' 최종 6위를 거머쥐었다.
김소연은 지난 7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결승전 인생곡 미션에 임했다.
앞서 김소연은 TOP7에 진출하며 결승전에 올랐다. 이날 김소연은 인생곡으로 금잔디의 '일편단심'을 선곡했고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하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는데 생각만큼 제가 설 수 있는 무대는 그렇게 많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김소연은 활동 중 진로까지 고민했다고 밝히며 "늘 그 자리에서 저를 기다리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이 길을 포기하지 않고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힘들 때 늘 힘이 됐던 팬분들과 가족에게 이 노래로 보답하고 싶다"고 진심을 전했다.
상큼한 미소와 깜찍한 안무, 제스처로 무대를 장악한 김소연은 간드러진 목소리와 안정된 가창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소연의 무대가 끝난 후 김연자는 "쉬운 노래가 아닌데 소연 씨가 갖고 있는 색깔에 딱 맞는 노래가 아닌가 하며 굉장히 만족하며 들었다"고 밝혔다.
주영훈은 "늘 웃고 있다. 이 무대를 가장 잘 즐기는 참가자 같다"며 "모든 대중, 관중을 기분 좋게 한다는 것은 굉장한 장점이다. 김소연 씨의 표정이 온 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가수가 될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최종 순위가 발표됐다. 김소연은 마스터 총점 1,445점을 받아 7위, 온라인 점수 508.37점으로 4위를 기록했고 이를 합산한 중간 합산 점수 1953.37점으로 4위에 올랐다. 이어 실시간 문자 투표에서 189.77점을 받았고 최종 합산 점수 2143.14점으로 최종 6위에 올랐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TV CHOSUN '미스트롯3'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찬원 "염유리, 임수정 닮았지만.. 목소리로 평가해야 해"(미스트롯3)
- 김소연 "11살 때 북한에서 감옥 생활, 손으로 변기도 뚫었다"(미스트롯3)
- “더 어려졌다” ‘트로트 아이돌’ 김소연X오유진, ‘미스트롯3’ 출격
- '트롯챔피언' 김소연, 비타민 에너지 가득 담은 '도장을 찍어'
- [포토] 김소연, '미소로 눈도장을 찍어'
- '트롯챔피언' 김소연, 비타민 같은 상큼 에너지 '도장을 찍어'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