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질투가 너무 많아" 기안84, 다정한 전현무·이장우에 질투 폭발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눈앞에서 펼쳐진 전현무와 이장우의 팜유 회의(?) 돌입에 '질투84' 모드를 발동한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이대로는 '못 참지'만 4년 더 해야 해요"라며 앞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같이 만들고 싶은 추억을 공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눈앞에서 펼쳐진 전현무와 이장우의 팜유 회의(?) 돌입에 '질투84' 모드를 발동한다. 그런 기안84에게 "질투가 넌 너무 많아"라고 책망하는 전현무. 이들의 삼각관계(?)가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가 쏠린다.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여의도 맛집에서 무지개 모임 임원(?) 전현무와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의 앞날을 위해 건설적인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여의도에서 녹화가 있을 때마다 아침을 먹었다는 단골 식당으로 기안84를 안내한다. 전현무의 단골 식당은 기안84가 좋아할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맛집으로, 전현무는 "여러모로 기안84스러워서 소개하게 됐다"라며 기안84에게 '찐 단골 식당'을 전수한 이유를 밝힌다. 기안84는 시골 할머니가 만든 것 같은 북엇국과 고추장아찌 한 상에 행복해한다.
전현무는 "오늘 뛰려고 운동화도 신고 왔다"라며 올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기안84를 위해 페이스 메이커를 해주겠다고 약속한다. 마라톤 대회에서 함께 뛸 전현무와 기안84의 '현기형제' 투 샷이 과연 성사될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기안84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드는 전화 한 통이 걸려 온다. '팜유 막내' 이장우의 전화로, '팜유 보디 프로필 프로젝트' 중인 이장우는 '팜유 대장'에게 운동 현황을 보고한다. 그런데 전현무와 이장우의 화기애애한 통화가 길어지자, 기안84는 질투심을 표출하며 구시렁거린다. 전현무는 기안84의 방해 공작(?)에 "질투가 넌 너무 많아"라며 나무란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이대로는 '못 참지'만 4년 더 해야 해요"라며 앞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같이 만들고 싶은 추억을 공유한다. 기안84의 이야기에 점점 빠져든 전현무는 열변을 토하기 시작, 뜻하지 않게 두 사람의 치열한 논쟁(?)이 펼쳐진다.
두 손을 모으고 '공손84'가 된 기안84와 감정을 추스르는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나눈 건설적인 이야기의 내용은 무엇일지 오늘(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 식당에서 준 드라이아이스 먹은 일가족, 하마터면..
- 불륜남과 호텔 갔다 아침에 국회 출근..“가족이 용서해서 괜찮”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