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양세찬, 사랑꾼 신혼부부 취향저격하며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에서는 덕팀의 '찬코니 아파트'가 의뢰인 부부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덕팀의 첫 번째 매물은 의정부시 호원동의 '찬코니 아파트'였다.
복팀은 '기브 미 레트로'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찬코니 아파트'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부부는 덕팀의 '찬코니 아파트'를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에서는 덕팀의 ‘찬코니 아파트’가 의뢰인 부부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집을 찾는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 부부는 소개팅으로 만나 9개월 만에 결혼한 사랑꾼 부부로 현재 의왕시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남편이 동두천시로 직장을 옮기면서, 출·퇴근 시간이 4~5시간 소요되어 이사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지역은 남편 직장이 있는 동두천시와 경기 북부 지역을 희망했다.
복팀에서는 문세윤과 양세형이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했다. 복팀의 첫 번째 매물은 동두천시 생연동의 ‘기브 미 레트로’ 아파트였다. 올리브&우드 톤의 인테리어로 집 안 곳곳이 빈티지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으며, 거실의 통창으로 사계절 산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방 3개가 모두 널찍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다.
두 번째 매물은 의정부시 금오동의 ‘오르세 아파트’였다. 2년 전, 파리 오르세 미술관을 모티브로 올 리모델링을 마친 대단지 아파트였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집 안 곳곳 감각적인 미술 작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유명 미술관을 방불케 했다. 거실에 설치된 갤러리 도어를 오픈하면 채광이 가득했으며, ‘ㄷ’자 우드 주방은 고급 자재들로 마감되어 있었다.
덕팀의 첫 번째 매물은 의정부시 호원동의 ‘찬코니 아파트’였다.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아파트 매물로 인근에 장암역과 망원사역이 있어 더블 역세권을 자랑했다. 아파트 앞으로 중랑천이 흐르고 있었으며, 도봉산과 수락산이 감싸고 있었다. 화이트 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었으며, 중문 너머 널찍한 거실에선 도봉산을 감상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안방 발코니를 작업실로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매물은 양주시 만송동의 ‘양주 냥냥 주택’이었다.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타운 하우스로 프라이빗 힐링 마당을 갖춘 단독 주택이었다. 1층에 거실에서는 내 집 마당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화이트 톤의 주방과 넓은 방이 있었다. 2층에도 넓은 방과 야외 베란다가 있어 탁 트인 산 뷰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었다.
복팀은 ‘기브 미 레트로’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찬코니 아파트’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부부는 덕팀의 ‘찬코니 아파트’를 선택했다. 이로써 덕팀은 85승을 기록했다.
그런가하면, ‘집 보러 왔는대호’에서는 충청남도 논산시의 ‘논산 캠핑 한옥’을 임장했다. 온 가족이 캠핑을 즐 길 수 있을 만큼 널찍한 시골집으로 금잔디가 깔려있는 마당에는 파이어피트 존과 화분 존, 장독대 존, 포토스팟이 설치되어 있었다. 본채와 별채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본채는 서까래와 대들보를 살린 채 현대식으로 리모델링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별채는 옛 황토방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해줘! 홈즈’ 양세형, ‘오르세 아파트’에 “홈즈 사상 제일 궁금한 집주인”
- 양세형, "창가에 늘 오던 그 새가 우리 아빠였을까“ ‘홈즈!’
- ‘구해줘! 홈즈’ 김대호 ‘금잔디임장’-장동민, “저긴 고양이 화장실”
- 문세윤 "과거 김숙이 돈 빌려줘…덕분에 아이들 돌반지 지켜"(홈즈)
- 양세찬 "연애할 때 표현 많이 해…맞춤법 틀릴까 봐 편지 NO"(홈즈)
- 문세윤 "데뷔 20년만 내 집 마련 성공…양세형 형제의 좋은 기운"(홈즈)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