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만나는 스윙스…새 정규앨범으로 증명할 ‘업그레이드’ 新 음악 스펙트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스윙스(Swings)가 정규앨범으로 리스너를 찾는다.
스윙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 '업그레이드 5(Upgrade V)'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돌아온 힙합 新(신) 스윙스의 'Upgrade V'는 8일 오후부터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스윙스(Swings)가 정규앨범으로 리스너를 찾는다.
스윙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 ‘업그레이드 5(Upgrade V)’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 ‘WORK(워크)’는 헬스하면서 들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던 스윙스의 손에서 탄생한 곡이다. 지난 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함께 헬스장을 배경으로 한 스윙스의 모습이 드러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이번 정규앨범은 스윙스가 16년간 만들어 온 작품 중 하나로, ‘Upgrade IV’ 이후 약 4년 만에 내는 신보다. 스윙스는 힙합이라는 장르 내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영한 에너지부터 그가 지닌 강렬한 매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로 앨범을 구성, 총 17개 트랙을 수록했다.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피처링 라인업 또한 포인트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크러쉬부터 Wiz World(위즈 월드), Jeffrey White(제프리 화이트), OKASHII(오카시), 칠린호미, 윤다혜, 따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며 시너지를 더해 ‘Upgrade V’의 완성도 역시 높였다.
정규앨범 발매와 더불어 스윙스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스윙스는 ‘Upgrade V’를 발매하기까지 그간의 작업기는 물론,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달하며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돌아온 힙합 新(신) 스윙스의 ‘Upgrade V’는 8일 오후부터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김성은♥정조국, 으리으리한 집 공개..“20년 된 빌라, 인테리어도 못해”(햅삐김성은)
- 정보석, 빵집 운영 중단…“지켜봐 주신 주민분들께 감사하다”
- 대성 “태양子, 태양의 남자다움+민효린의 예쁨을 최고로 가져와”(공부왕찐천재)
- 강변가요제 출신 방송인 문지연, 5일 남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