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수원 삼성, 말리 출신 '공격형 MF' 툰가라 영입..."1부 승격 위해 모든 걸 바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 삼성은 말리 국적의 공격형 미드필더 툰가라를 영입했다.
수원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격력 강화를 위해 말리 국적의 공격형 미드필더 툰가라를 영입했다" 공식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수원 삼성은 말리 국적의 공격형 미드필더 툰가라를 영입했다.
수원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격력 강화를 위해 말리 국적의 공격형 미드필더 툰가라를 영입했다" 공식 발표했다. 등번호는 11번이다.
수원에 따르면 툰가라는 모로코와 불가리아 리그에서 활약하며 총 221경기에서 40골 26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리그 22경기에 출전하여 5골 4도움을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인 선수다.
툰가라는 "수원이라는 명문구단에 입단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아시아 무대는 처음이지만 충분히 잘할 자신이 있다. 입단이 확정되기 전부터 개인 SNS를 통해 많은 팬들이 따뜻하게 맞아주는 것을 보면서 수원이 인기팀이라는 것을 실감했다. 이번 시즌 구단의 목표인 1부리그 승격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수원 삼성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