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 스님 “싱글 32년차, 여친 母에 전화 출가 이별 알려”(김창옥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진 스님이 출가 전 연애 경험을 공개했다.
성진 스님은 "저는 싱글 32년차다"라고 고백했다.
황제성은 "32년 전에는 짝꿍이 있었나"라고 질문했고, 성진 스님은 "대학생 때는 저도 나름 정상인이었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답했다.
성진 스님은 "출가하고 바로 여자친구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서 '저 출가했다'라고 했다. 여자친구가 받으면 마음이 흔들릴까봐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서 '저 출가했으니까 좋은데 시집 보내라'고 했다"라고 출가 이별 사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성진 스님이 출가 전 연애 경험을 공개했다.
3월 7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서는 ‘솔로 특집! 화려하거나, 초라하거나’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성진 스님, 하성용 신부가 참석했다.
솔로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황제성은 “신부님도 연애를 해보셨나”라고 질문했다. 하성용 신부는 “국민학교(현 초등학교) 5학년 때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으로 있었던 친구가 있었다. 그 이후에는 제가 삶이 너무 힘겨워서 연애할 시간이 없었고 그러다 사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황제성은 “그러면 거의 모태솔로가 아닌가”라고 질문했다. 하성용 신부는 “아니다. 그때는 아름다운 사랑이었다”라고 강조했지만, 황제성은 계속 “일방적인 사랑이었나”라고 의심했다.
성진 스님은 “저는 싱글 32년차다”라고 고백했다. 황제성은 “32년 전에는 짝꿍이 있었나”라고 질문했고, 성진 스님은 “대학생 때는 저도 나름 정상인이었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답했다.
성진 스님은 “출가하고 바로 여자친구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서 ‘저 출가했다’라고 했다. 여자친구가 받으면 마음이 흔들릴까봐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서 ‘저 출가했으니까 좋은데 시집 보내라’고 했다”라고 출가 이별 사연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