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명창’ 김영임, 4월 27일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 개최

손봉석 기자 2024. 3. 8. 0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쳐박스



경기명창 김영임이 국악뮤지컬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김영임은 오는 4월 27일 오후 2시 30분과 오후 6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국악뮤지컬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을 개최한다.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은 경기명창 김영임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국악뮤지컬이며, 어느덧 27년째를 맞이한 공연이다. 김영임은 ‘효’를 주제로 한 우리나라 전통 국악들이 융합된 종합공연예술의 대표 아티스트로 평가 받고 있다.

김영임은 이번 공연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미덕인 ‘효’ 사상의 아이콘으로서, 기념비적인 퍼포먼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데뷔곡 ‘회심곡’은 물론, 김영임의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경기민요의 화려한 무대, 여기에 관객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환상적인 무대까지 준비했다.

김영임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인천, 광주, 고양, 여수, 이천 등 총 10개의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관객과 호흡할 전망이다. 티켓은 7일 오후 2시부터 예매처 티켓링크, 네이버,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