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맥주 3단 케이크 받았다..애주가 맞춤 생일 선물에 “세상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고은이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받았다.
한고은은 지난 6일 생일을 맞아 축하해준 '신랑수업'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세상 행복한 생일 선물과 케이크를 받았네요. 사랑하는 신랑수업 식구들.. 감동하고 감사 합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 애주가로 유명한 한고은에 맞춰 '신랑수업' 팀은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한고은이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받았다.
한고은은 지난 6일 생일을 맞아 축하해준 ‘신랑수업’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세상 행복한 생일 선물과 케이크를 받았네요. 사랑하는 신랑수업 식구들.. 감동하고 감사 합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 애주가로 유명한 한고은에 맞춰 ‘신랑수업’ 팀은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에는 맥주로 쌓아올린 3층 케이크와 예쁘게 포장된 고급 와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한고은은 맞춤 선물에 감동받은 듯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활짝 웃어보였다.
무엇보다 한고은은 세월이 느껴지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 여전히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한고은은 지난 2015년 4세 연하 회사원 신영수 씨와 결혼했으며, 현재 채널A ‘신랑수업’에서 교감선생님으로 활약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고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