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양세형, ‘오르세 아파트’에 “홈즈 사상 제일 궁금한 집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형이 컴퓨터 글씨로 써진 가계부에 놀랐다.
3월 7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동두천 등 경기 북부에서 신혼집을 구하는 신혼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집은 갤러리처럼 조각품과 그림 등으로 꽉 차 있었다.
최근 일정과 함께 이날 ''구해줘 홈즈' 촬영일'까지 써있는 걸 보자 양세형은 "혼즈 사상 가장 궁금한 집주인"이라고 한마디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세형이 컴퓨터 글씨로 써진 가계부에 놀랐다.
3월 7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동두천 등 경기 북부에서 신혼집을 구하는 신혼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양세형과 문세윤은 의정부 금오동으로 매물을 찾아 나섰다. 문세윤은 도슨트처럼 장갑을 끼고 마이크를 장착했다.
집은 갤러리처럼 조각품과 그림 등으로 꽉 차 있었다. 문세윤은 “집을 화랑처럼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라며 설명했다.
주우재는 “이사가면 저거 다 들고 가는 거 아니냐”라며 딴지를 걸었다. 갤러리 스타일로 만드느라 어둑어둑한 집안에 박나래도 “신혼 부부가 갈 집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집주인도 이사가는데 새 집이 화이트톤이란 말에 덕팀은 “이 분도 갑갑해서 화이트로 가는 거 아니냐”라고 아우성쳤다. 복팀은 이에 맞서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얘기”라고 방어했다.
서재에 들어서자 가계부가 펼쳐져있었다. 1996년 가계부는 컴퓨터 폰트 같은 글자로 빼곡했다. 최근 일정과 함께 이날 ‘’구해줘 홈즈‘ 촬영일’까지 써있는 걸 보자 양세형은 “혼즈 사상 가장 궁금한 집주인”이라고 한마디 했다. 집은 매매가 5억 원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에서는 문세윤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양세형, "창가에 늘 오던 그 새가 우리 아빠였을까“ ‘홈즈!’
- ‘구해줘! 홈즈’ 김대호 ‘금잔디임장’-장동민, “저긴 고양이 화장실”
- 문세윤 "과거 김숙이 돈 빌려줘…덕분에 아이들 돌반지 지켜"(홈즈)
- 양세찬 "연애할 때 표현 많이 해…맞춤법 틀릴까 봐 편지 NO"(홈즈)
- 문세윤 "데뷔 20년만 내 집 마련 성공…양세형 형제의 좋은 기운"(홈즈)
- '홈즈' 김대호·송진우, 해발 720m 설피마을에서 보여준 뜨거운 '브로맨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