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주왕실도자컨퍼런스 수놓을 버스커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시가 광주왕실도자컨퍼런스 기간 동안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펼칠 '2024 광주왕실도자 버스킹'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음악 등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으며 거리공연이 가능한 예술공연 단체 또는 개인이면 가능하다.
'2024 광주왕실도자 버스킹'은 광주왕실도자컨퍼런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지역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축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사업에 선발된 버스커에게는 공연 기회와 소정의 참가 지원금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광주시가 광주왕실도자컨퍼런스 기간 동안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펼칠 ‘2024 광주왕실도자 버스킹’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음악 등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으며 거리공연이 가능한 예술공연 단체 또는 개인이면 가능하다.
‘2024 광주왕실도자 버스킹’은 광주왕실도자컨퍼런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지역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축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사업에 선발된 버스커에게는 공연 기회와 소정의 참가 지원금이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는 10여개 팀을 선발한 뒤 5월 3일부터 5월 15일까지 곤지암도자공원 내 버스커 무대에서 공연 활동을 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광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전국 단풍절정"…맑고 따뜻한 토요일,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
-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돼…"정의의 이름으로 극형"
- [컨콜 종합] LGU+ "2025년 AI로 올해 이상 매출 성장"
- "담배도 안 피는데 폐암 말기"…비흡연자가 시한부 판정받은 이유는?
- 여야, 예결위 종합질의 이튿날도 '尹 담화'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