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父 뇌암으로 돌아가시고 너무 슬퍼 멀리 이사”(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형이 과거 아버지를 잃은 시기, 슬픔을 이겨내기 위한 가족들의 노력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3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3회에서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문세윤이 동두천 신혼집을 찾아나섰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으로, 도배장이로 일하다 약 10년 전 시한부 판정 6개월 만에 뇌암으로 돌아가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과거 아버지를 잃은 시기, 슬픔을 이겨내기 위한 가족들의 노력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3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3회에서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문세윤이 동두천 신혼집을 찾아나섰다.
이날 동두천 생연동을 찾은 양세형은 이곳이 자신들이 2년간 살았던 아파트임을 밝히곤 "원래 살던 곳이 있었는데 아빠가 돌아가시고 너무 슬퍼서 못 살겠다고 해서 '반대로 가야겠다'고 해서 동두천 반대로 온 게 여기였다"고 뭉클한 사연을 전했다.
최근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 등으로 시집을 낸 양세형은 "내 시집에 나온 것 중 곤충이나 새 나왔을 때 '혹시 아빠가 아닌가' 했던 새가 여기에서 본 새다. 맨날 새 왔던 데 거기다. 엄마가 창틀에 맨날 새가 날아왔단다. 엄마가 그때부터 쌀같은 걸 줬더니 새가 매일 왔단다. 여기서 봤던 그 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세형은 1985년생으로 만 38세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으로, 도배장이로 일하다 약 10년 전 시한부 판정 6개월 만에 뇌암으로 돌아가셨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