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 “정치인 남편과 사별” 조문 온 최불암에 실례한 사연(같이 삽시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숙이 남편상 조문을 온 최불암에게 크게 실례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3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53회에서는 이숙이 자매들의 여주 집에 방문했다.
이날 이숙은 싱글된 지 30년 됐다며, 싱글이 된 이유는 사별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숙이 남편상 조문을 온 최불암에게 크게 실례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3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53회에서는 이숙이 자매들의 여주 집에 방문했다.
이날 이숙은 싱글된 지 30년 됐다며, 싱글이 된 이유는 사별이라고 밝혔다. 이숙은 혜은이를 가리키곤 "같은 지역구 살아서 전화했을 거다. '한 표 부탁한다'고"라고 말하며 남편이 정치인이었음을 드러냈다.
이숙은 "정치하던 분이신데 두 번 (국회의원) 낙선하시고 스트레스로 하늘나라에 가셨다. 최불암 선배님이 장례식에 오셨다. 그때 마침 국회의원 배지를 달고 오셔서 앉아서 얘기하다가 갑자기 '선생님 죄송하지만 그 배지 좀 빌려달라'고 했다. 의아해하시면서 빼주시길래 영정에 가져다 놓고 '하늘나라 가시면 대통령 되셔서 뜻 펼치시라'고 했다. 그러고 다시 가져다 드리니까 극구 거부하시더라. 실례를 좀 했다"고 말해 '웃픔'을 자아냈다.
한편 1956년생 만 67세 이숙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지만, 결혼한 지 10년도 채 되지 않아 사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