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새 ‘골프 컬렉션’ 출시 “스포츠 라인업 확장”
투미가 새로운 ‘골프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포츠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투미는 투미 스포츠의 확장판인 새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며 골프 선수와 골프 애호가 모두에게 고기능 럭셔리 골프 컬렉션 입지를 더욱 넓힐 것이라고 7일 밝혔다.
투미스포츠의 새 골프 컬렉션은 블랙 & 오프화이트/탄의 두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보호기능이 뛰어난 FXT 발리스틱 나일론과 내외부의 다양한 정리용 포켓을 특징으로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게임 향상 기능과 그외의 더 많은 것을 갖추도록 디자인 됐다.
먼저, 최대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 카트백은 골프용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포트, 레인 커버 등이 포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코스를 걷거나 카트를 이용하는 골퍼를 위한 골프 스탠드백은 한쪽 어깨 또는 양 어깨로 착용할 수 있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고,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텐드백 또한 USB-C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백팩으로 전환이 가능한 골프 더플백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램 기능을 갖추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빅터 투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즈는 “투미는 고객들의 여정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투미의 여행용 제품과 동등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