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컴백 신곡명은 ‘Welcome to the Show’
DAY6(데이식스)가 3월 18일 신곡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발표하고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DAY6는 오는 18일 새 미니 앨범 ‘Fourever’(포에버)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필름, 스케줄러, 앨범 프리뷰 필름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이다. 7일 0시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이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Welcome to the Show’를 비롯해 ‘HAPPY’(해피), ‘The Power of Love’(더 파워 오브 러브), ‘널 제외한 나의 뇌 (Get The Hell Out)’(겟 더 헬 아웃), ‘나만 슬픈 엔딩’, ‘사랑하게 해주라’, ‘그게 너의 사랑인지 몰랐어’까지 총 7곡이 실린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수놓았고 DAY6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이 의기투합해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특유의 감성을 짙게 칠했다.
신곡명 ‘Welcome to the Show’는 지난 6일 공개된 앨범 프리뷰 필름에 등장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막 마무리 후 ‘완전한 DAY6’로서 새로운 2막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속 깜짝 스포일러 역할을 하며 흥미를 돋웠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군 복무로 인한 3년간의 여백기를 마치고 비로소 하나가 되어 컴백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마이데이(팬덤명: My Day)와 K팝 팬들을 DAY6의 음악 여정 2막으로 초대하고 환영할 계획이다.
DAY6는 18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ourever’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를 정식 발매한다. 멤버들의 군백기 동안 2017년 2월 발표한 곡 ‘예뻤어’와 2019년 7월 미니 5집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더블 역주행에 성공한 만큼 열렬한 관심 속 컴백을 맞이하고 화력을 이어간다. 4월 12일~14일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