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헤성, 여배우급 비주얼+S라인 자태까지...갈수록 예뻐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혜성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7일 이혜성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흑백 필터를 씌운 여러 화보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혜성은 촬영 중간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혜성은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20년 프리 선언했으며, 최근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7일 이혜성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흑백 필터를 씌운 여러 화보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민소매 블랙 드레스를 입고 긴 머리 웨이브를 늘어트린 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초근접샷을 통해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몽환적인 매력을 더하기도.
특히 이혜성은 촬영 중간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안긴 이헤성의 모습에 “여신이다”, “멋지고 예쁘고 다해”, “여배우인 줄”, “선 넘은 미모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성은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20년 프리 선언했으며, 최근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혜성’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