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정조국, 으리으리한 집 공개..“20년 된 빌라, 인테리어도 못해”(햅삐김성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은이 집을 공개했다.
7일 '햅삐 김성은 KIM SUNG EUN'에는 '15년만에 함께 사는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자택 유튜브 최초공개! (feat.남편 정조국,딸 윤하) | 정리의 여왕 김성은 랜선집들이 | 정리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김성은이 집을 공개했다.
7일 ‘햅삐 김성은 KIM SUNG EUN’에는 ‘15년만에 함께 사는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자택 유튜브 최초공개! (feat.남편 정조국,딸 윤하) | 정리의 여왕 김성은 랜선집들이 | 정리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성은은 “20년 된 빌라다. 10째 살고 있고 좀 낡긴 했지만 최대한 저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깔끔. 거실은 아직 아이들이 어린데 ‘왜 이렇게 깔끔해요?’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하신다. 최대한 아이들의 장난감이나 용품들을 거실에 못 가지고 나오게 한다. 방에서 마음껏 놀아도 거실은 이렇게 깨끗함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고 아이들 물건을 다 어릴 때는 거실에 뒀는데 그럼 아무리 치워도 깔끔하게 될 수가 없더라”고 설명했다.
TV가 없는 거실에는 “저희는 TV가 없다. 10년 넘게 TV가 없는 이유는 그래도 보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TV를 없애고 제일 안 좋아한 사람이 우리 신랑. 왜냐면 티비 보는 걸 너무 좋아했는데 결혼하고 TV를 못 본다는 사실”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부엌에 간 김성은은 “주방도 20년 된 주방이다. 되게 누렇다 색이. 얼핏 보면 되게 깔끔하다 하는데 자세히 보면 굉장히 오래된 느낌이 나고 인테리어를 못했다”고 말했고, 듣던 정조국은 “돈이 부족했다 이사할 때”라고 공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母치매 호소’ 이루, 음주운전 항소심도 징역 1년 구형
- 강변가요제 출신 방송인 문지연, 5일 남편상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단독] 10살 연하와 웨딩마치 홍진호, 청첩장 입수 “평생 함께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