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아이 생겼다…소식들은 하연주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의 섬뜩한 미소가 포착됐다.
이날 배도은 "얼마전 외출했다 혜원씨를 봤다"는 핑계를 대고 윤지창(장세현 분)에게 이혜원(이소연)과 백성윤(오창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냈다.
이를 본 윤지창은 분노하며 이혜원에게 전화를 걸어 "설명해 봐"이에 이혜원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건데? 이날 우리 성윤 선배랑 같이 밥 먹은 날이야"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원은 "사진 보낸사람 누구냐"라고 물었고, 윤지창은 "배도은"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의 섬뜩한 미소가 포착됐다.
7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33회에서는 배도은(하연주 분)이
이날 배도은 “얼마전 외출했다 혜원씨를 봤다”는 핑계를 대고 윤지창(장세현 분)에게 이혜원(이소연)과 백성윤(오창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냈다.
이를 본 윤지창은 분노하며 이혜원에게 전화를 걸어 “설명해 봐”이에 이혜원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건데? 이날 우리 성윤 선배랑 같이 밥 먹은 날이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윤지창은 “밥 먹고 둘이 또 어디 간 거야? 조심하란 얘기다 앞으로은 이런사진 안찍혔으면 좋겠다”라고 의심했다. 이에 이혜원은 “사진 보낸사람 누구냐”라고 물었고, 윤지창은 “배도은”이라고 답했다.
이어 윤이철(정찬 분)과 배도은이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이철은 “혜원이 아이 생겼다”라고 말했고, 이에 배도은은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었다. 이에 윤이철은 “지창이가 말했는데 아직 비밀이다”라고 답했다.
‘피도 눈물도 없이’ 33회는 이날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母치매 호소’ 이루, 음주운전 항소심도 징역 1년 구형
- 강변가요제 출신 방송인 문지연, 5일 남편상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단독] 10살 연하와 웨딩마치 홍진호, 청첩장 입수 “평생 함께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