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이중투표 의혹' 제기에… 배종호 "수세 몰리자 억지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 경선에서 '이중투표 유도' 의혹을 받고 있는 배종호 예비후보는 7일 "김원이 의원이 막판 수세에 몰리자 억지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배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목포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목포 국회의원 후보 경선을 진흙탕 혼탁선거로 몰아가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목포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목포 국회의원 후보 경선을 진흙탕 혼탁선거로 몰아가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이 제기한 식당에서의 이중투표 가담 정황에 대해서도 "여론조사 방식에 대한 사실관계만을 이야기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배 예비후보는 "김 예비후보가 이런 네거티브 선거운동방식을 펼친다고 해서 최근 여론조사에서 8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민심의 흐름을 돌려놓을 수 없다"고 반박했다.
또 "김 예비후보 측에서 확보했다는 녹취록을 보면 논란의 여지는 있을 수 있으나 불법적인 이중투표를 요구했다고 볼수도 없는 내용"이라고 주장했다.
배 예비후보는 "선관위와 수사기관이 조사와 수사에 착수해 엄중하게 책임을 물어줄 것을 요청한다"면서 "혼탁해지고 있는 민주당 목포 경선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말했다.
목포=홍기철 기자 honam333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강남대로 버거전쟁, '3대장 미국 버거' 맛보니 - 머니S
- 결혼 임박?… 김동완♥서윤아 "혼인신고하면 대출나와" - 머니S
- [특징주] 필에너지, 삼성SDI 전고체 배터리 양산… 2대주주 전고체 설비 이력 부각 - 머니S
- 빵집 운영 중단… 정보석 "지켜봐주신 주민들 감사" - 머니S
- "세탁비 대신 20만원 요구"… 무인매장 사장 황당 사연 - 머니S
- 김포시 공무원 사망 관련 악성 민원인은 교사?… 또 '신상 털기' - 머니S
- 4172일 만에 '대전구장' 등판… 류현진, 3이닝 1실점 '피치 클락' 위반도 - 머니S
- '유압로봇 선두' 케이엔알시스템, 코스닥 입성 - 머니S
- "밝은 지민 돌아왔다"… '♥이재욱' 카리나, 사과 후 심경 - 머니S
- 손흥민 "지금은 축구가 우선"… 결혼 관련 소신 전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