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례대첩' 정우재, '짐승남'으로 이미지 변신...성난 등근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로맨티스트 연기를 뽐낸 배우 정우재가 짐승남으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KBS 2TV '혼례대첩'의 로맨티스트 광부 정우재의 반전 몸매에 팬들이 열광했다.
앞서 정우재는 '혼례대첩'에서 가문보다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줄 여자를 찾아 팔도를 유람 중인 로맨티시스트로 열연했다.
새로운 이미지로 옷을 입은 배우 정우재의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로맨티스트 연기를 뽐낸 배우 정우재가 짐승남으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7일 정우재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읏쨔"라는 글과 함께 운동 중인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KBS 2TV '혼례대첩'의 로맨티스트 광부 정우재의 반전 몸매에 팬들이 열광했다. 순수하고 로맨틱한 김집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정우재가 식스팩 복근과 성난 등근육으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성난근육에 그렇지 못한 귀여운 뒷통수", "잔근육 식스팩", "이소룡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정우재는 '혼례대첩'에서 가문보다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줄 여자를 찾아 팔도를 유람 중인 로맨티시스트로 열연했다. 잔근육으로 탄탄한 몸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것이다.
새로운 이미지로 옷을 입은 배우 정우재의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정우재는 왓챠 '새빛남고 학생회'로 데뷔,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서 강렬한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JTBC '기적의 형제', KT알파 '수업 중입니다 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은 연기파 배우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정우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