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인천본부, 중소기업 제품 TV홈쇼핑 무료입점 지원
지우현 기자 2024. 3. 7. 18:43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가 중소기업 주력 제품을 TV홈쇼핑 광고를 통해 알린다.
7일 중기중앙회 인천본부에 따르면 지난 1월23일부터 지난달 22일까지 TV홈쇼핑 지원사업 신청을 받아 방송 적합성 등을 평가, 14개사를 선정했다. 이들 업체는 이날 MD심사 및 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5개사로 간추려졌다.
최종 선정한 업체는 인천시로부터 입점비를 지원받아 주력 제품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1회 50분간 홍보하게 된다. 이에 따른 판매수수료도 일반 광고보다 저렴하다.
이번 사업은 TV홈쇼핑 지원사업 ‘일사천리’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 판로확보를 위해 지자체, 홈앤쇼핑, 중기중앙회 각 지역본부가 연계해 지역 우수중기상품 등을 알린다.
황현배 중기중앙회 인천중소기업회장은 “복합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 등의 제품이 많이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지역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우현 기자 whji7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천 오남사거리서 무단 횡단 90대 여성 차량에 치여 숨져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최초 9만달러 돌파
- V리그 유일 6연승 흥국생명, 5년 만의 통합우승 꿈꾼다
- [행감인물] 박옥분 경기도의회 건교위원 "보행 신호 빨간불에 바닥 신호 초록불"
- “이름도, 유통기한도 몰라요”…점자 없는 제품, 시각장애인 불편 ‘가중’ [현장, 그곳&]
- 인천 수도권 대체매립지 '4차 공모' 파격안… “주민에 직접 지원”
- “말 안 통하는 건 여전해요” 외국인 인력 필수지만… 불통 여전 [경기남부 외국인력 실태조사]
- 이사진·선수단 물갈이 등 ‘뼈 깎는 혁신’해야 [인천UTD, 2부 리그 강등②]
- 언제 어디서나 ‘불쑥’… 경기도, 야생동물 습격 무방비 [집중취재]
- 아침 짙은 안개…낮 기온 포근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