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4월 ‘봄의 겨울’ 콘서트 개최…오늘 티켓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 강자' 밴드 넬이 4월 단독 콘서트를 연다.
넬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넬스시즌 2024-봄의 겨울'(이하 '봄의 겨울')을 개최한다.
'넬스시즌'은 매년 봄, 가을에 진행되는 넬의 브랜드 공연으로, '넬스룸'과는 색다른 연출로 매년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매 콘서트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넬이 이번 '봄의 겨울'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색다른 연출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넬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넬스시즌 2024-봄의 겨울’(이하 ‘봄의 겨울’)을 개최한다.
‘넬스시즌’은 매년 봄, 가을에 진행되는 넬의 브랜드 공연으로, ‘넬스룸’과는 색다른 연출로 매년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 콘서트 ‘봄의 겨울’은 봄날의 이면에 존재하는 또 다른 겨울을 담은 공연이다. 넬의 명품 라이브 음악을 통해 얼어붙어 있는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넬은 지난해 EP ‘디스토피안스 유토피아’를 발매한 데 이어 연말 브랜드 콘서트 ‘크리스마스 인 넬스룸 2023’을 개최하고 관객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또 올해 1월에는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넬 콘서트 ‘애프터글로우’를 열고 지난 공연의 여운을 이었다.
매 콘서트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넬이 이번 ’봄의 겨울‘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색다른 연출이 기대된다.
한편 ’넬스시즌 2024 ‘봄의 겨울’은 오는 4월 19일 오후 8시, 20일 오후 7시, 21일 오후 6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무간도’ 후 20년만...양조위X유덕화 ‘골드핑거’ 4월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반복되지 않는 삶 살겠다” 이루, 항소심서 재차 호소 [MK현장] - 스타투데이
- “반복되지 않는 삶 살겠다” 이루, 항소심서 재차 호소 [MK현장] - 스타투데이
- ‘고려거란전쟁’ 귀추대첩만 남았다...최수종 명연기 - 스타투데이
- ‘9살 연상♥’ 손연재, 아들과 찰칵… 앙증맞은 손 - 스타투데이
- 3·1절 전날 日여행 유튜버, 결국 법적대응 - 스타투데이
- 첫사랑과 결혼했던 개그우먼 문지연, 남편상 - 스타투데이
- 마이크까지 부서진 열정...‘위 돈트 스톱’ 싸이커스[MK현장] - 스타투데이
- ‘멱살 한번’ 김하늘 연우진 장승조 어긋난 시선...진범은 누구? - 스타투데이
- 싸이커스 “데뷔 6개월만 월드투어, 꿈같은 순간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