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감곡면 햇사레CC 조성…2027년까지 116만㎡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 감곡면 일원에 오는 2027년까지 대중제 골프장 건립 사업이 추진된다.
음성군은 이 사업 관련 주민설명회가 7일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사업시행사인 ㈜우리와 업무대행사 ㈜샘엔지니어링 등 관계자와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설명회에 따르면 대중제 골프장 건립 사업은 사업시행자 ㈜우리가 감곡면 사곡리 산28번지 일원에 116만㎡ 규모로 추진하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 감곡면 일원에 오는 2027년까지 대중제 골프장 건립 사업이 추진된다.
음성군은 이 사업 관련 주민설명회가 7일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사업시행사인 ㈜우리와 업무대행사 ㈜샘엔지니어링 등 관계자와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설명회에 따르면 대중제 골프장 건립 사업은 사업시행자 ㈜우리가 감곡면 사곡리 산28번지 일원에 116만㎡ 규모로 추진하는 것이다. 대중제 골프장과 관광숙박시설 등을 건립한다.
사업지구는 중부내륙고속도로 감곡IC와 국도 38호선이 통과해 접근성이 용이하며, 사업 기간은 오는 2027년까지다.
사업시행사 관계자는 “지역발전을 위한 공공기여 방안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