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 김수현·김지원·메구로 렌이…이번 주 뭐 볼까 [MK★미리보기]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4. 3. 7. 18: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 판타지 어드벤처부터 로맨스, 액션, 스포츠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가득 채워진 넷플릭스의 금주 신작 라인업이 공개됐다.

‘댐즐’ 엘로디, 동화 속 공주가 아니다?
오는 8일 공개되는 ‘댐즐’은 멋진 왕자와 결혼을 꿈꿨지만, 배신을 당해 동굴에 갇힌 ‘엘로디’ 공주가 오로지 자신의 지혜와 의지로 위기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댐즐’이 8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엘로디는 백성들을 위해 왕자와 결혼하기로 하지만 왕실의 배신으로 무시무시한 불을 내뿜는 용에게 바치는 제물이 되어 동굴로 던져지게 된다. 출구가 보이지 않는 어두운 동굴에 홀로 갇힌 엘로디는 자신이 처음이 아니고, 수많은 무고한 희생이 있었음을 알게 된다. 운명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시작한 그녀는 의지할 수 있는 건 스스로 밖에 없는 가운데 전투와 모험을 통해 더 이상 동화 속 공주가 아닌 강인한 전사로 거듭난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를 통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밀리 바비 브라운이 생존을 위한 잔혹한 싸움을 펼치는 엘로디 공주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눈물의 여왕’, 세기의 결혼인가 세기의 전쟁인가
‘눈물의 여왕’이 오는 9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오는 9일 공개되는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결혼했지만 상사 아내, 처가 식구에게 구박을 받는 백현우와 남편이 자신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에 시달리는 홍해인. 한때는 누구보다 달달했던 두 사람의 마음이 한없이 멀어지는 가운데 이들에게 새로운 변수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찾아온 변수에 이 부부는 결혼 전에 느꼈던 설렘을 다시 되찾고 사랑의 마음을 회복할 수 있을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연기를 선보이는 김수현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지원이 백현우와 홍해인 역을 맡아 달달한 신혼부터 살벌한 분위기가 감도는 모습까지 격변하는 부부의 감정을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장영우 PD, 드라마 ‘빈센조’,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PD가 의기투합해 유쾌하고 낭만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펼쳐낸다.

유서 깊은 자산에 숨겨진 비밀 ‘젠틀맨: 더 시리즈’
‘젠틀맨: 더 시리즈’가 7일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7일 공개된 ‘젠틀맨: 더 시리즈’는 아버지로부터 가문의 재산으로 땅을 물려받은 ‘에디’가 그 원천에 마리화나 제국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막대한 시골 부동산을 가문의 재산으로 물려받게 된 에디는 자신의 소유가 된 땅이 마리화나 제국의 본거지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영국 지하 범죄 세계의 갱스터들은 에디의 사유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마리화나 사업에 끼어들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린다. 에디는 그들의 손아귀에서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야 한다는 목표 하나로 갱스터들의 세계에 뛰어들어 한판 대결을 벌이기로 하지만 점점 그 세계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영화 ‘젠틀맨’, ‘알라딘’, ‘캐시트럭’ 등을 연출한 가이 리치 감독이 선보일 첫 시리즈로 주목받는 ‘젠틀맨: 더 시리즈’는 영화 ‘젠틀맨’의 스핀오프로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해 새로운 캐릭터와 이야기를 통해 팬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넷플릭스 영화 ‘종말의 끝’, 영화 ‘조’의 시오 제임스, 넷플릭스 시리즈 ‘스핀 아웃’, 영화 ‘폭풍의 언덕’의 카야 스코델라리오, 넷플릭스 시리즈 ‘베터 콜 사울’,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의 잔카를로 에스포지토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이며 몰입을 더한다.

‘나의 행복한 결혼’ 정략결혼 속 피어나는 진정한 사랑
‘나의 행복한 결혼’이 12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오는 12일 공개 예정인 ‘나의 행복한 결혼’은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미움 받던 ‘미요’가 냉정한 이능력자 ‘키요카’와 정략결혼을 하게 되면서, 숨겨진 능력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원치 않는 결혼을 하게 된 키요카는 아내 미요를 냉대하지만 서서히 마음을 열게 되고, 미요 또한 냉혈하게만 느껴졌던 키요카의 무심한듯 다정한 모습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하고 쓸쓸했던 두 사람에게 진정한 사랑이 찾아오는 동시에 미요는 자신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며 그 능력이 결혼 생활을 방해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일본 아이돌 그룹 ‘Snow Man’의 멤버이자 영화 ‘달의 영휴’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제46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 우수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메구로 렌이 키요카 역을, ‘도쿄 리벤저스’로 제45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을 수상한 이마다 미오가 미요 역을 맡았다.

‘나의 행복한 결혼’은 누적 판매부수 700만부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아기토기 아쿠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한국 TOP 10(TV 부문) 6주 연속 진입 및 글로벌 TOP 10(비영어 TV 부문) 7주 진입 등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