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 악성 루머에 해명..“연애할 여유 없어, 엄마로서의 삶에 집중하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연수가 루머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갑조네TV'에는 '[갑조네TV] 전부 다 공개합니다 | 루머의실체 | 제주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주도에서 살고있는 지연수는 '갑조네TV'와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 "가짜 뉴스, 가짜 뉴스를 보지 않았다. 제가 그걸 보면서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다고 느꼈고 저의 정신 건강을 위해서도 그거를 신경 안 쓰는 타입이기도 하다. 최대한 저는 엄마로서의 삶에 집중하기로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지연수가 루머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갑조네TV’에는 ‘[갑조네TV] 전부 다 공개합니다 | 루머의실체 | 제주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주도에서 살고있는 지연수는 ‘갑조네TV’와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 “가짜 뉴스, 가짜 뉴스를 보지 않았다. 제가 그걸 보면서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다고 느꼈고 저의 정신 건강을 위해서도 그거를 신경 안 쓰는 타입이기도 하다. 최대한 저는 엄마로서의 삶에 집중하기로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들은 루머 중에 제가 갑조네 대표님과 썸이 있는 관계라는 것도 있었다. 솔직히 제 입장은 ‘기분이 나쁘다’라기 보다 너무 죄송한 거다. 저는 사원이고 어떻게 보면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인데 절대 아니니까 오해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솔직히 지금 연애를 하고 싶거나 저의 다른 삶을 꿈꿀 수 있을 만큼에 여유가 없다. 특히나 저 혼자 육아하는데 그 아이의 에너지를 다 감당하기가 나름대로 벅차다. 만약에 남자친구가 생기거나 누군가와 연애를 한다면 먼저 소개시켜드리겠다”고 덧붙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강변가요제 출신 방송인 문지연, 5일 남편상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단독] 10살 연하와 웨딩마치 홍진호, 청첩장 입수 “평생 함께 하겠다”
- “과자도 줬다”…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에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