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맞은 '썬 클래식' 미션 달성 시 캐릭터 능력치 지급 이벤트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온라인 MMORPG '썬 클래식'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이벤트 2종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럭키 몬스터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썬 클래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보상으로 게이머에게 인챈트 보호 아이템인 적색시약과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AC 과제 달성하면 2주년 관련 단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한 게이머에게 캐릭터 공격력 증가 등 능력치를 지급한다.
또, 럭키 몬스터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각 마을 잡화 상점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럭키 몬스터 3종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결정체, 각성 첨가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이벤트 던전의 몬스터는 일반 필드보다 낮은 난도로 설정돼 참여가 쉽다. 특히, 가장 많은 보상을 증정하는 에드문드 몬스터가 3회 연속 등장해 혜택을 더했다.
웹젠은 '썬 클래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보상으로 게이머에게 인챈트 보호 아이템인 적색시약과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펫의 역습이 운영된다. 이용자는 난도별로 상이한 던전을 클리어하면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경험치와 화이트데이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