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다이어트, 잠자기 전 한 알로” 닥터블릿,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출시
이지혜 기자 2024. 3. 7. 17:27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닥터블릿은 잠들기 전에 하루 1알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푸응은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해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잔티젠을 함유한 ‘푸응 나이트버닝’을 출시해 700만 캡슐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한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기존의 ‘푸응 나이트버닝’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잔티젠에 더해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등 9가지 부원료가 추가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13일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 최대 64% 할인을 제공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본품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닥터블릿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저녁 약속이 잦거나 평소 야식을 즐겨 먹는 이들에게 추천하며 잠들기 전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캡슐 섭취를 권장한다‘고 소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