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천재소녀' 스미레 품었다...에스텍파마 위너스, 챌린지리그 창단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텍파마 위너스가 KB국민은행 챌린지리그 출전을 앞두고 창단식을 개최했다.
7일, 서울 서초구 에스텍파마 서울 사무실에서 열린 창단식에는 (주)에스텍파마 김재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병규 감독, 홍무진 6단, 이원도 9단, 김범서 5단, 스미레 3단 등 에스텍파마 위너스 선수단이 참석했다.
2024 KB국민은행 챌린지리그는 KB국민은행이 타이틀 후원하며, 한국기원이 주최, 주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에스텍파마 위너스가 KB국민은행 챌린지리그 출전을 앞두고 창단식을 개최했다.
7일, 서울 서초구 에스텍파마 서울 사무실에서 열린 창단식에는 (주)에스텍파마 김재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병규 감독, 홍무진 6단, 이원도 9단, 김범서 5단, 스미레 3단 등 에스텍파마 위너스 선수단이 참석했다.
에스텍파마 위너스는 올 시즌 한국 무대로 이적한 나카무라 스미레 3단(일본)을 품었다.
올 시즌 에스텍파마 위너스의 지휘봉을 잡은 박병규 감독은 "팀을 만들어 주신 에스텍파마에 감사드린다. 강한 선수들로 구성이 됐는데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하고 있어서 즐거움과 성적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팀의 마스코트 스미레 3단 역시 "챌린지리그에 출전하게 돼 기대가 된다. 팀에 잘 어울려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챌린지리그'는 KB국민은행 바둑리그의 2부 격인 퓨처스리그가 폐지되고 젊은 프로기사를 중심으로 새롭게 탄생한 한국형 선진 바둑 디비전 리그다. 2024 KB국민은행 챌린지리그는 KB국민은행이 타이틀 후원하며, 한국기원이 주최, 주관한다.
한편, 1996년 설립된 (주)에스텍파마는 원료의약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글로벌 제약 R&D 전문기업이다.
사진= 한국기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세정, 이런 눈빛이라면 뭔들...못 홀리겠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이러니 연애 인정을 안 하지'...'이재욱♥' 카리나, 사과까지 해야 했나[M-scope] - MHN스포츠 / 엔터
- 장원영, 군살 하나 없는 바비 인형 자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트와이스 지효, 이목구비 무슨 일?...미모는 열일 중 '예쁘지효'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파리 행사장에서 소리 친 한소희? 당시 상황은 이랬다[공식]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美친 쇄골' 허윤진, 크롭톱 패션으로 드러난 배꼽 피어싱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