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주차장서 역주행하곤 "후진해라"…뻔뻔 태도에 공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7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한 대형마트에서 주차장을 역주행해서 올라온 운전자로 인해 장시간 출입이 통제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다지만, 이후 황당하게 대처한 운전자의 모습이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마트 주차장 역주행하고 철면피 논란'입니다. 오!>
최근 대구의 한 대형마트 주차장 출입구에서 발생한 일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7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한 대형마트에서 주차장을 역주행해서 올라온 운전자로 인해 장시간 출입이 통제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다지만, 이후 황당하게 대처한 운전자의 모습이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마트 주차장 역주행하고 철면피 논란'입니다.
최근 대구의 한 대형마트 주차장 출입구에서 발생한 일입니다.
주차장에서 나가려던 차량 운전자가 진출입로를 착각해 입구 방향으로 차를 몰았다는데요.
입구 쪽 차단기를 통과하려 했지만 열리지 않자, 직원을 호출해 강제로 차단기를 열게 했습니다.
이 때문에 당시 현장에는 마트 주차장으로 들어가려던 차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다는데요, 문제의 차량 운전자는 기다리던 차량들을 향해 "후진해 달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민망해하거나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도 없었고, 오히려 당당한 모습이었다며 제보자는 어이없어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운전도 못하고 예절도 모르고 답이 없네", "누가 봐도 생떼인데 차단기 열어주는 건 또 뭔가요", "가만 보면 요즘 우리 도로는 누가 더 정신 놓고 나왔는지 겨뤄보는 중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인스타그램 보배드림)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표 내고 떠난 전공의…"월급은 계속 나간다" [스브스픽]
- 이재명, 양평 찾아 '고속도로 특혜 의혹' 부각…"권한 남용 현장"
- [영상] "판다가 돈벌이 수단일 뿐?"…국내 판다 팬들 충격 빠진 '푸바오 외할머니' 신니얼 근황
- "아이는 떨며 우는데, 엄마는 휴대폰만"…도봉구, 학대 아동 살렸다
- "마녀사냥 인지 못했다"…'악성 민원글'에 뒤늦은 사과 [자막뉴스]
- 전여옥 "김신영, 문재인 시계 자랑해서 잘렸다? 황당"
- 다리 없는 꽃게 논란 후…이번엔 소래포구서 저울 눈속임
- [뉴스딱] "변기 뚫고, 병원장 아이 등원"…제약사 영업사원 '폭로'
- [뉴스딱] 고양이 구조해 돌봐준 유튜버…'절도죄 신고' 반전 결말
- [뉴스딱] 머리 짧은 여성 알바생에 "맞아도 돼"…법정서 최후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