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봄캉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 선봬

김덕용 2024. 3. 7. 1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봄이 시작하는 3월을 맞아 대구의 즐길 거리를 포함한 '봄캉스(봄+호텔 바캉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군위에 있는 수목원 '사유원' 2인 입장권과 어반 키친 조식 뷔페 2인을 포함한 '사색의 머무름'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 '어반 키친' 2인 조식 뷔페와 수영장,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봄이 시작하는 3월을 맞아 대구의 즐길 거리를 포함한 ‘봄캉스(봄+호텔 바캉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군위에 있는 수목원 ‘사유원’ 2인 입장권과 어반 키친 조식 뷔페 2인을 포함한 '사색의 머무름' 패키지를 내놨다.
'다이닝 로맨스 겟어웨이' 패키지. 대구 메리어트 호텔 제공
‘사색’을 주제로 한 이 패키지는 사유원에서 풍류의 산수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 조경가, 예술가들이 빚어낸 자연과 어우러지는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사유원은 승효상, 알바로 시자 등 전 세계적인 유명 건축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어 입소문을 타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인기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1박 2일로 대구를 찾았다면 하루는 호텔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다음날 호캉스의 꽃인 조식을 단단히 챙겨 먹은 후 사유원으로 떠나 3~4시간 정도 여유로운 사색을 즐길 것을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투숙이나 예약을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또는 커플의 특별한 날 호텔을 찾는 고객은 ‘다이닝 로맨스 겟어웨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로맨틱한 다이닝 세트를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다이닝 세트에는 호텔 인룸 다이닝 메뉴 중 인기 메뉴인 ‘한우 채끝 스테이크’, ‘토마토스파게티’, 미니 샐러드와 함께 2잔의 레드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클럽디 오아시스' 전경. 대구 메리어트 호텔 제공
기차나 자가용을 타고 대구에서 부산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나의 오아시스를 찾아서’ 패키지는 호텔의 꽉 찬 1박 호캉스와 부산의 핫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신나는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 ‘어반 키친’ 2인 조식 뷔페와 수영장,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체크인 때 부산 ‘클럽디 오아시스’의 모든 시설을 5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2인 5시간 통합권도 제공한다.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은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노상덕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대구의 고품격 서비스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대구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주제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변화 시도를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