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민재 '데뷔 6개월 만에 월드투어? 전곡 떼창 들었을 때 뿌듯'

정승민 기자 2024. 3. 7. 1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커스(xikers) 민재가 데뷔 후 6개월 만에 월드투어를 이뤄낸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싸이커스(헌터, 진식, 현우, 수민, 민재, 유준, 준민, 예찬, 세은)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커스 미니 3집 컴백 쇼케이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싸이커스(xikers) 민재가 데뷔 후 6개월 만에 월드투어를 이뤄낸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싸이커스(헌터, 진식, 현우, 수민, 민재, 유준, 준민, 예찬, 세은)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는 방송인 유재필이 맡았으며, 멤버 중 십자인대 부상으로 회복 중인 정훈은 참석하지 못했다.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싸이커스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는 전작 미니 1집과 미니 2집을 잇는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을 비롯해 수록곡 '트라이얼 앤 에러(웨어어바웃츠)(Trial And Error(whereabouts))', '레드 선(Red Sun)', '슈퍼칼리프래질리스틱(Supercalifragilistic)', '온갖 맛이 나는 젤리', '브레이크 어 레그(Break A Leg)'까지 총 6곡이 담겨 있다.

앞서 싸이커스는 데뷔 후 약 6개월 만에 일본, 미국, 유럽 등을 순회하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민재는 "데뷔 전 연습생 때 항상 꿈꿔왔던 것이 단독 콘서트인데 데뷔 6개월 만에 월드투어를 하게 돼 꿈만 같았다. 많은 분이 싸이커스를 좋아해 주신다는 걸 느꼈고, 모든 곡을 떼창해주신 걸 들었을 때는 많은 분에게 인기가 있는 그룹이구나 싶어 뿌듯했다. 그런 만큼 올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고 감회를 전했다.

한편, 싸이커스는 오는 8일 오후 2시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를 발매한다.

 

사진=ⓒ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