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발표 있을까?" 넥슨, 창사 30주년 맞이 티저 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7일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th Anniversary' 로고를 담은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30주년 기념 로고는 넥슨의 첫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떠올리게 하는 도트 형태로 디자인됐다.
넥슨은 최근까지 '퍼스트 디센던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퍼스트 버서커: 카잔' 등 다양한 신작의 개발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7일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th Anniversary' 로고를 담은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30주년 기념 로고는 넥슨의 첫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떠올리게 하는 도트 형태로 디자인됐다. 로고 아래에는 '2024. 03. 14 Coming soon'라는 문구가 자리해 오는 14일 구체적인 정보 공개를 암시했다.
업계에서는 이날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개발 중인 신작에 대한 정보를 깜짝 공개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넥슨은 최근까지 '퍼스트 디센던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퍼스트 버서커: 카잔' 등 다양한 신작의 개발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올해 출시를 예고한 '마비노기 모바일'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 '확률조작' 분쟁 신청자 5826명...소송과 병합 가능성도
- 넥슨 '던파 모바일',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17일 라이브 방송
-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전투 영상 공개…'DNF 유니버스' 본격 확장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