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내 의미심장한 글 “영원한 사랑도 사람도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3월 6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정영욱 작가의 글을 게재했다.
끝으로 "영원한 관계는 없고 영원한 사랑도 없으며 영원한 사람도 없다"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수근과 박지연은 지난 2008년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3월 6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정영욱 작가의 글을 게재했다.
글에는 "가장 친했던 친구와 내가 뜸해지면서 그 친구의 가장 친한 친구가 바뀌게 된다"며 "나와는 뜸했던 친구를 자주 만나게 되면서 나에게 가장 친한 친구 또한 바뀌게 된다"고 적혔다.
그러면서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 한순간 남이 되고 가장 남이었던 사람이 한순간 숨을 나누는 사이가 된다. 어쩌면 아주 당연한 이치. 인정하고 살면 편한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영원한 관계는 없고 영원한 사랑도 없으며 영원한 사람도 없다"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수근과 박지연은 지난 2008년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박지연은 둘째 임신 도중 신장에 문제가 생겨 신장 투석을 했다. 이후 요식업과 의류업 등 CEO로 변신해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