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측정거부’ 김정훈, 여유로운 일상 눈길
김희원 기자 2024. 3. 7. 16:13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를 받은 듀오 UN 출신 김정훈이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김정훈은 5일 자신의 SNS에 “간만에 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김정훈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여유롭게 도심의 한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있다.
김정훈은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진로를 변경해 앞서가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낸 바 있다. 게다가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되기도 했다. 이 사고로 상대 차량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다.
김정훈의 음주, 교통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11년 7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김정훈은 2024년 2월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노력하겠다거나 스스로 틀리지 않았다고 말하지 않겠다. 하지만 그냥 저를 믿어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물의를 빚은 이후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SNS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2월 사고 직후에도 개인 SNS에 “새해엔 다들 좋은 일만 있기를 Happy New Year~”이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