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대만 팬미팅 연다…5월에는 국내 배우 최초 브라질 단독 팬미팅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대만에서 팬미팅을 연다.
성훈은 오는 30일 대만 신베이시 정부 다공능 집회당에서 '2024 성훈 팬미팅 인 타이페이'를 개최, 대세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성훈은 대만에서의 팬미팅 이후 국내 배우 최초로 남미 브라질에서 5월 10일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또한 일본과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성훈인 만큼 이번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파워를 입증해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성훈이 대만에서 팬미팅을 연다.
성훈은 오는 30일 대만 신베이시 정부 다공능 집회당에서 ‘2024 성훈 팬미팅 인 타이페이’를 개최, 대세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대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성훈은 “오랜만에 대만 팬 분들을 만날 생각에 정말 설렌다”며 “팬 분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훈은 대만에서의 팬미팅 이후 국내 배우 최초로 남미 브라질에서 5월 10일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또한 일본과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성훈인 만큼 이번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파워를 입증해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성훈은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2023), SBS ‘우리는 오늘부터’(2022),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021), OCN ‘애타는 로맨스’(2017)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다. 특히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에 따르면 ‘K-회귀 로맨스’의 정수를 선보인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브라질, 멕시코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총 74개국에서 1위를 기록,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한편 성훈은 오는 5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연극 ‘아트(ART)’에서 세르주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도전했다. 브라운관과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 휘젓고 있는 성훈의 올해 행보가 주목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과자도 줬다”…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에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단독] 10살 연하와 웨딩마치 홍진호, 청첩장 입수 “평생 함께 하겠다”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박명수, 방송 은퇴 암시...“나랑 일할 때쯤 방송 관둘 것…적성에 맞는 일 해야”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