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성…26일 '시네마 콘서트' 출연

강다윤 기자 2024. 3. 7.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텀 포르테나 & 시네마 콘서트(Cinema Concert)' 포스터.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7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르테나가 오는 26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팬텀 포르테나 & 시네마 콘서트(Cinema Concert)'에 출연한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번 시네마 콘서트에는 포르테나를 비롯해 감각적인 음악성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소유한 차세대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조은혜, 50인의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 무대를 꾸민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연에서는 크로스오버 K-POP을 비롯해 '슈퍼맨', '스타워즈', '해리포터'', '캐리비안의 해적', '킹스맨' '쥬라기공원' 등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재탄생된 유명 영화 OST까지. 포르테나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무대가 포르테나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최초 입성인 만큼 더욱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중 관객 이벤트로 좌석권을 추첨하여 포르테나의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