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SUWON' 수원 FC, 9일 양동현 은퇴식 & 미래 다짐하는 홈 개막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 FC가 전북 현대와의 홈 개막전을 다채로운 행사로 꾸몄다.
수원 FC는 오는 9일 오후 2시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라운드를 치른다.
1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1-0 극적인 승리를 얻은 수원 FC는 다가오는 홈 개막전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2024시즌 홈 개막전에 나서는 수원 FC의 키워드는 'Only One, SUWON', '한마음, 한뜻으로 뭉친 수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수원 FC가 전북 현대와의 홈 개막전을 다채로운 행사로 꾸몄다.
수원 FC는 오는 9일 오후 2시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라운드를 치른다. 1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1-0 극적인 승리를 얻은 수원 FC는 다가오는 홈 개막전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 다시 찾아온 수원의 봄, 홈 개막 이벤트
지난해 12월, 드라마 같은 승강 플레이오프로 잔류한 수원 FC가 봄과 함께 K리그에 복귀했다. 2024시즌 홈 개막전에 나서는 수원 FC의 키워드는 'Only One, SUWON', '한마음, 한뜻으로 뭉친 수원'이다.
수원 FC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경품 추첨권과 퇴근길 하이파이브 참여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 시작 90분 전까지 입장한 팬들을 대상으로 선수단 워밍업 입장 시 하이파이브와 단체 사진 촬영이 가능한 '얼리버드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놀이기구를 비롯한 피크닉 존, 팬 사인회 등을 운영한다. 초·중·고·대학교 모든 '1'학년을 대상으로 스탬프 패스포트를 배부해 수원 FC 3월 모든 홈경기(전북전, 김천 상무전)에 방문할 경우 2024시즌 셔츠를 증정하는 '셔츠 포 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 '선수 양동현'에서 '지도자 양동현'으로, 양동현 은퇴식
경기에 앞서서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수원 FC 선수로 활약한 양동현 수원FC 코치의 선수 은퇴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양동현 코치는 선수 시절 K리그 통산 353경기 100골을 기록한 'K리그 레전드'이자 수원 FC 구단 통산 400호 골의 주인공이다.
킥오프에 앞서 수원 FC 구단주인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양동현 코치에게 기념 액자를 수여하고, 양동현의 선수 시절 추억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지도자 생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수 양동현'의 은퇴식을 빛내기 위해 올해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양동현 코치의 딸과 양동현 코치의 지인인 배우 강기영이 시축에 참여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수원 FC 홈 개막전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