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I'로 달라진 일상…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 기능을 더욱 새롭고 몰입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는 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더 고도화되고 넓어진 '갤럭시 AI'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과 철학을 △멜로 △공포 △액션 △판타지 등 4가지 장르에 담은 단편 영화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 기능을 더욱 새롭고 몰입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는 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더 고도화되고 넓어진 '갤럭시 AI'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과 철학을 △멜로 △공포 △액션 △판타지 등 4가지 장르에 담은 단편 영화 시리즈다. 특히 4편의 영화에는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등을 소재로 달라진 24시간과 그 안에 담긴 다채로운 이야기를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영화의 연출은 'D.P', '차이나타운'의 한준희 감독이 맡고 '스위트홈', '밀수'로 충무로의 기대주로 부상한 배우 고민시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아울러, 김태경 촬영감독, 이진영 분장감독, 최세연 의상감독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흥행 주역들이 대거 참여했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이날부터 삼성코리아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비롯해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S24 Hours' 무비 시리즈의 개봉을 기념해 오는 4월 15일 삼성 강남에서 한준희 감독과 배우 고민시와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고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AI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달 말부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AI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일상에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삼성전자는 기대하고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AI가 가져올 무한한 가능성과 일상의 의미있는 변화를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영화를 제작하게 됐다"며 "'S24 Hours' 무비 시리즈를 통해 더욱 고도화되고 넓어진 갤럭시 AI로 장벽 없이 소통하고 일상 속 새로운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