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W '에이스' 스테픈 커리… 밀워키 7연승 저지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가 스테픈 커리를 앞세워 밀워키의 연승 행진을 저지했다.
골든스테이트는 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125-90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골든스테이트는 시즌 전적 33승 28패를 기록하며 서부 콘퍼런스 9위로 올라섰다.
골든스테이트 '에이스' 커리는 29득점 5도움 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스테이트는 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125-90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골든스테이트는 시즌 전적 33승 28패를 기록하며 서부 콘퍼런스 9위로 올라섰다.
골든스테이트 '에이스' 커리는 29득점 5도움 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조나탕 쿠밍가가 20득점으로 힘을 보탰다.
6연승을 달리던 밀워키는 이날 패배로 41승 22패를 기록, 동부 콘퍼런스 2위를 유지했다. 야니스 아데토쿤보, 데미안 릴라드 등이 각각 23득점, 20득점으로 고군분투했으나 패배를 막지 못했다.
한편 새크라멘토 킹스는 LA 레이커스를 만나 130-120으로 승리했다. 디애런 팍스는 44득점을 기록하며 승리에 앞장섰다. 도만타스 사보니스는 16득점 12도움 20리바운드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필에너지, 삼성SDI 전고체 배터리 양산… 2대주주 전고체 설비 이력 부각 - 머니S
- [르포] 강남대로 버거전쟁, '3대장 미국 버거' 맛보니 - 머니S
- "세탁비 대신 20만원 요구"… 무인매장 사장 황당 사연 - 머니S
- "밝은 지민 돌아왔다"… '♥이재욱' 카리나, 사과 후 심경 - 머니S
- 결혼 임박?… 김동완♥서윤아 "혼인신고하면 대출나와" - 머니S
- '유압로봇 선두' 케이엔알시스템, 코스닥 입성 - 머니S
- '120%대 단기납 종신보험' 줄줄이 판매 중단… 내달 환급률은? - 머니S
- 전공의 면허정지 잇단 통지에도… 이탈·휴학은 더 늘었다 - 머니S
- "모아타운은 투기세력 먹잇감"… 강남3구 주민 등 결사반대 - 머니S
- "보복 협박 안했다"… 반성 없는 부산 돌려차기男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