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콘서트 'INK' 국비 2억원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의 '2024년 K-팝 콘서트 지원사업'에서 INK(Incheon K-POP) 콘서트가 선정돼 국비 2억원을 지원받는다고 7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K-POP 콘서트 지원사업'은 콘서트 개최 지역의 외래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K-팝 콘서트의 관광상품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INK콘서트는 2017년부터 7년 연속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국비 2억원을 지원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의 ‘2024년 K-팝 콘서트 지원사업’에서 INK(Incheon K-POP) 콘서트가 선정돼 국비 2억원을 지원받는다고 7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K-POP 콘서트 지원사업’은 콘서트 개최 지역의 외래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K-팝 콘서트의 관광상품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전국적으로 5개 K-팝 행사가 접수돼 인천을 포함한 4개 기관이 선정됐다. INK콘서트는 2017년부터 7년 연속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국비 2억원을 지원받는다.
INK콘서트는 2009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 K-팝 콘서트다.
올해 제15회 INK콘서트는 9월 7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성, 수도권 카페서 알바하는 이유…日 '무서운 현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아빠 닮아 큰돈 잘 굴리네"…여의도에 뜬 '90년대생' 정체 [돈앤톡]
- "복귀하고 싶지만 보복 두렵다"…전공의 글 '파문'
-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는 아버지, 재산은 어쩌죠?"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자동차 사고' 입력하자 속옷 차림 女가…낯 뜨거운 AI 이미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더이상 수술 안해" 이유는
- "치매 母 모셔야" 호소한 이루…오늘 '음주운전 바꿔치기' 항소심
- 푸바오 외할머니 '충격 실상'…"너무 잔인하다"
- 홍진호, 17일 결혼…예비신부는 10세 연하 비연예인
- "날 죽여도 안 달라져"…의문사 이후 나온 '푸틴 정적'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