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MDR 서비스에 크라우드스트라이크 XDR 플랫폼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델테크놀로지스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확장된 탐지·대응)' 플랫폼을 자사 MDR(관리형 탐지·대응)에 통합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파편화돼있고 복잡한 보안 환경에 놓인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업계 리더와 협력하는 게 중요하다"며 "고객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확장 가능한 결과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델은 MDR과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플랫폼의 결합을 통해 잠재적인 위협 노출을 줄이고, 사고를 탐지 및 대응하며,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의 복구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델테크놀로지스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확장된 탐지·대응)' 플랫폼을 자사 MDR(관리형 탐지·대응)에 통합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2024 크라우드스트라이크 글로벌 위협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공격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고 정교하며 은폐 기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사이버보안 기술격차가 커지면서 조직은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최신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려면 복잡성을 제거하고 기존의 보안팀 및 IT팀 역량을 배가할 수 있도록 총체적이고 직관적인 관리형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
델과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델의 글로벌 보안운영 전문팀 역량과 선제적으로 위협을 탐지하는 '팔콘' 플랫폼을 결합, 기업과 기관들이 멀티클라우드 및 IT환경 전반에서 사이버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 플랫폼이 결합된 델 MDR 서비스는 현재 델의 글로벌 진출 시장에 걸쳐 직접 구매 또는 채널 파트너를 통해 도입 가능하다.
대니얼 버나드(Daniel Bernard)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최고비즈니스책임자는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보유한 팔콘 플랫폼은 델 MDR 서비스 강화를 위해 협력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엔터프라이즈 환경은 물론 중소 규모의 조직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고객들이 사이버 침해 방지, 포인트 제품 통합,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델과 폭넓게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파편화돼있고 복잡한 보안 환경에 놓인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업계 리더와 협력하는 게 중요하다"며 "고객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확장 가능한 결과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델은 MDR과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플랫폼의 결합을 통해 잠재적인 위협 노출을 줄이고, 사고를 탐지 및 대응하며,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의 복구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라에 망조"…`김학의 불법출금 의혹` 이규원 검사 사직
- 뉴욕 버젓이 활보한 욱일기 인력거, 항의하자 돌아온 `황당 답변`
- 현직 경찰, 술 취해 여경 폭행…현행범 체포돼
- 나발니 생전 인터뷰…"내가 죽어도 준비된 다른 사람들 있다"
- "뇌진탕으로 응급실 있었는데"…눈 치우다 다친 경비원, 하루 만에 해고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